게시판

한국교육검정원으로 무료 자격증 취득하기

장순열 2021. 7. 29. 02:56

한국 교육 검정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방과 후 지도사 자격증, CS강사 자격증, 바리스타 자격증 등 인기 있는 자격증 과정을 다양하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업은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자격 검증 시험 또한 강의 출석률과 온라인 시험으로 이루어집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간단하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공부해보는 것도 코로나 시국을 현명하게 보내는 방법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


한국교육검정원

 

📍 한국교육검정원 사이트 링크

 

한국교육검정원 - 방과후지도사자격증 | 바리스타자격증 | 심리상담사자격증 | 병원코디네이터

심리상담과정 방과후지도과정 IT·교양과정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교육기관 -방과후지도사자격증 -바리스타자격증 -심리상담사자격증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www.kefe.co.kr

 

📍 자격증 강의 수강 무료

 

한국 교육 검정원에서 진행하는 모든 강좌들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시험 응시료 별도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추천인에 할인코드를 적어야 무료 수강권이 등록됩니다.

추천 코드 : 제주ok

 

📍 자격증 강의 종류

 

가족 심리상담사, 감정조절 상담사, 글쓰기 지도사, 노인심리상담사, 독서논술지도사, 반려동물관리사, 방과 후 지도사,

방송 SNS 콘텐츠 전문가, 스피치지도사, 심리상담사, 코딩 지도사, CS강사, 와인 소믈리에, 사물인터넷 지도사,

바리스타, 마케팅 기획 전문가, 병원코디네이터, 빅데이터 전문가, 정보보호 관리사 등등 

 

더 다양한 자격증 강의들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 교육 검정원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단일 자격증 과정인 CS 강사 과정을 선택해서 듣고 있습니다. 

총 16차시까지 있는 강의이며 한 강의당 40분-50분 정도 길이입니다.

하루 이틀 몰아서 본다면 주말 내에 취득 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수업 듣는 내용들은 정리해서 이 티스토리에 연재할 예정입니다. 

혹시 CS강사 자격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 티스토리를 참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이제 곧 오픈 예정인 춘천의 레고랜드에서 테마파크 음향 담당 업무로 취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 제가 CS강사 자격증 강의를 듣는 이유는, CS강사 자격증이 필요해서는 아닙니다.

이 전에 테마파크에서 아르바이트를 많이 한 적이 있었는데 다른 서비스업도 다 마찬가지이겠지만 특히 테마파크의 경우 직원의 CS가 더욱이 중요한 부분이어서 직원들에게 CS강의를 의무적으로 듣게 하는 등 CS교육에 투자를 많이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런 강의들을 먼저 들어두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첫 강의를 들어보니, 제가 CEO 대표의 입장, 기업의 입장에서 생각하게 되는 걸 길러주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어떻게 보면 1인 기업 개인 사업이고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CS강사 강의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