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 About The Control Centre
Bay and GUI layout
1. Input bays (12-channel and 4-channel)
: two input bays provide fast access to input faders and important signal processing controls.
2. Mix bay
: provides access to outputs and groups, a detailed processing controller (all channels) and navigational controls.
3. Master bay
: provides access to the master output mixes, monitor (A and B) faders, automation, comms control, assignable effects control, and another set of detailed processing and navigational controls.
컨트롤 센터 프론트 양쪽 끝의 팔걸이 아래에 패널이 두 개 있습니다. 각각 키보드와 헤드폰 소켓이 있다.(keyboard and phones socket) 왼쪽과 오른쪽 키보드 소켓은 각각 혼합 및 마스터 베이 GUI 화면을 작동합니다. 왼쪽 패널의 헤드폰 소켓은 A 모니터 섹션용이고 다른 하나는 B 모니터용입니다
중앙 베이 상단에 있는 두 개의 GUI 디스플레이 화면은 광범위한 화면 지원(표준 구성)(extensive screen support (standard configuration)) 과 채널 및 버스에 대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혼합하거나 가공할 때.(when mixing or processing.) 또한 GUI 메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패치 적용, 효과, GEQ, 진단 등(of the control centre, such as patching, effects, GEQs, diagnostics etc.) 제어 센터의 여러 가지 강력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외부 VGA 연결을 통해 스크린을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후면 패널의 통합 KVM 스위치를 통해 타사 시스템을 보거나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GUI 메인 메뉴를 통해 선택할 수 있지만 각 GUI 화면에는 자체 기본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Overview 화면에는 12개의 입력과 선택한 출력 뱅크가 표시되고 Console Overview 화면에는 콘솔의 모든 입력과 출력이 표시됩니다.
GUI의 왼쪽에 있는 커넥터 패널에는 토크 마이크와 USB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XLR 소켓과 두 개의 USB 소켓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how file 백업 및 전송을 위한 USB 메모리 스틱 또는 GUI의 텍스트 편집을 위한 USB 키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단 USB 소켓은 믹스 베이와 연결되고 하단 소켓은 마스터 베이와 연결됩니다.
Control Surface
1. Input fast zone
: 16 input fast strips across the 12-channel and 4-channel input bays provide the operator’s ‘must have now’ controls.
2. Channel strip and mixes
: processing areas, such as the dynamic, EQ and mix controls, provide a more comprehensive control by allowing detailed adjustments to a single channel’s audio parameters.
3. Output fast zone
: the new output centric centre section, allows the simultaneous display of 24 mono or stereo mix buses, and advanced navigation buttons.
4. Miscellaneous
: master channel strips, A and B signal path monitoring, communications, I-zone, surround monitoring and mute groups.
5. Primary navigation zone
: trackballs for mix and master bay GUI screen control, and a screen access panel (between trackballs) for direct access to GUI menu options.
6. Automation
: scene store/recall and system edit.
최대 9900개의 스냅샷 장면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어 센터의 모든 컨트롤에 대한 설정 값이 포함됩니다(모니터 섹션의 일부 제외).). 씬(scene) 리콜(및 저장)을 '범위 지정'하여 다른 모든 컨트롤은 현재 상태로 유지하고 리콜(또는 저장)하려는 영역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PROX는 작동 기본 설정을 호출/저장할 수 있으므로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맞게 작동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MIDI와 GPIO 입출력이 제공되며, 장면당 접촉 폐쇄를 발사하고 응답하는 기능도 제공된다.(MIDI and GPIO input/output are provided, as well as the ability to fire and respond to contact closures per scene.)
'다음' LCD 버튼은 VCA 페이더에 가깝게 배치되었으며 다른 기능과 구별되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Chapter 4: Setting Up The System
Switching the control centre on/off
>> To switch off the control centre
(Midas PRO X 콘솔 끄는 방법)
At the GUI, choose home > Preferences > Shutdown System
At the Shutdown ENTIRE system? prompt, click OK.
Setting up the IO of the unit(s)
(장치의 ID 설정)
시스템을 연결한 후에는 각 장치마다 고유한 ID 번호가 있어야 하므로 DL351 Modular I/O, DL451 Modular I/O 또는 DL431 Mic 스플리터와 같은 랙에 장치의 ID를 설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D 또는 샘플링 속도/클럭을 변경한 후에는 전원을 껐다 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오프라인으로 절차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에서 I/O 장치를 연결하여 ID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To set up the ID of an unit
(유닛의 ID를 설정하려면)
각 I/O 장치 유형의 프로그래밍 메뉴는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ID를 설정하는 절차는 기본적으로 매우 유사합니다.
각 특정 I/O 장치의 ID 설정 방법에 대한 전체 지침은 조작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 필요한 경우 I/O 장치를 켭니다.
2. MENU를 약 2초간 누르고 있으면 메인 메뉴로 들어갑니다.
3. 필요한 경우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ID 설정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4. SELECT를 눌러 ID 설정 옵션을 입력합니다.
5. 필요한 경우 아래쪽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원하는 ID 번호로 이동합니다.
6. 선택을 눌러 ID 번호를 선택합니다.
7. MENU를 반복적으로 눌러 메인 메뉴를 종료합니다. (20초간 비활성화된 후, 즉 그 시간 내에 프로그래밍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장치가 자동으로 프로그래밍 모드를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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